티스토리 뷰

[부산, 울산, 창원, 양산, 김해 시내버스 정보안내 블로그 Transit-IN]

사용 팁 


※ 부산 시내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부산 마을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양산 시내/마을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울산 시내/마을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김해 시내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창원 시내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
   안녕하십니까. Transit-IN입니다. 


Transit-IN이란?

 > 부산, 울산, 창원, 양산, 김해 지역, 부산광역시와 그에 인접하는 동남권 지역의 모든 시내버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입니다. 시내버스 노선경로, 첫막차시간, 배차시간, 운행횟수, 도시철도 및 철도 환승정보, 운행시간표, 운행회사 및 연락처 등 시내버스 노선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 있습니다. 


   버스정보에 대해서는 다른 블로그나 어플리케이션 등에서 볼 수 있지만, 대부분 원하는 정보를 찾으려면 두 세 군데 이상을 돌아다녀야 할 만큼, 시내버스 정보는 파편화가 심각합니다. 그래서 그런 불편을 줄여 드리고자, 최대한 하나의 글에서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, 필요한 정보만큼을 골라 쓸 데 없는 이야기를 전혀 넣지 않은 정보글을 제공합니다. 


   이런 Transit-IN을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.



1. 카카오톡, 샵검색 이용하기!


   Transit-IN에 있는 대부분의 노선정보는 '카카오톡 샵검색'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!


   샵검색 창에서 '지역명 + 노선번호 + 버스'(예- 부산 1002번 버스, 김해 70번 버스, 울산 1723번 버스 등)를 검색하고, '통합웹'을 눌러보세요! Transit-IN의 노선정보를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!


   PC환경에서는 '네이버'보다는 '다음'에서 검색하시면 훨씬 빠르게 노선정보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2. 블로그 내부검색 이용하기


   Transit-IN에 들어오신 이후, 다른 노선 정보를 확인하셔야 할 때는 일부러 찾지 마시고 '검색'기능을 활용해 보세요.  




   PC환경에서는 카테고리 왼쪽에 위치한 돋보기 아이콘을, 모바일 환경에서는 글 맨 위쪽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검색창이 나타납니다. 여기에 '지역명 + 노선번호'(예 - 부산 1002번 / 김해 140번 / 창원 801번 ) 를 검색하세요! 빠르게 원하시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!

 




   이 자리를 빌어, Transit-IN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 감사드립니다. 앞으로도 지속적인 정보 업데이트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의 대중교통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 


※ 부산 시내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부산 마을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양산 시내/마을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울산 시내/마을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김해 시내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

※ 창원 시내버스 전체 노선안내로 가기